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캐나다

[맛집] 캐나다 밴쿠버 한식당 타봄 #Tabom Korean Cuisine

by 맛키 2022. 5. 5.
반응형

밴쿠버 한식당 타봄 Ta bom

최근 몇 년 동안 따뜻하게 불어오는 한류의 영향으로 캐나다 밴쿠버 지역의 한식당들도 그 바람을 타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한식당들이 많이 모여있는 밴쿠버 다운타운 랍슨 스트릿에 위치한 한식당 타봄 Ta bom Korean Cuisine 도 그 중의 한 곳입니다.  2018년 랍슨 지점을 연후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칵테일과 닭갈비 맛집으로 많은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과 반주도 할 요량으로 겨울비가 추적거리며 내리는 밴쿠버 시내를 씩씩하게 걸어서 갔답니다.  코로나 이후 테이크 아웃만 가능했었는데 드디어 식당 안에서의 식사가 허용되면서 다른 사람과 식당에서 밥을 먹는다는 게 왠지 감격스럽기까지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캐나다 밴쿠버 #조선갈비 | Chosun Korean BBQ

~ 밴쿠버 코퀴틀람 맛집 - 왕가마 Wang Ga Ma

 

 


Ta bom  Korean  Cuisine

Address: 1536 Robson St, Vancouver, BC V6G 1C2

 


 

밴쿠버 한식당 타봄 Ta bom map

 

밴쿠버 한식당 타봄 Ta bom 막걸리

식사로 쭈꾸미 제육볶음과 반주로 마실 막걸리를 주문하니 뽀얀 막걸리가 담긴 예쁜 와인 디켄터와 잔을 먼저 가져다주시네요. 

술병과 잔에 있는 문양이 그냥 꽃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가운데 태극 문양, 그리고 "따봉"이 보입니다.  

 

차가운 막걸리가 빈속을 찌르르 타고 내려갑니다. 

독하지 않은 맛에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약간 단맛이 나는 것이 술이 술술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흠.. 꼭 술꾼처럼 말하지만 아닙니다. 

 

 

 

밴쿠버 한식당 타봄 Ta bom 닭갈비

이전 방문때 닭갈비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쭈꾸미 제육볶음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너무 짜거나 달지 않은 양념에 쭈꾸미도 말랑하게 씹히는 것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혹 느끼할까 싶어 치즈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치즈를 듬뿍 올려 먹어도 맛있을 거 같습니다.  떡볶이 떡과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합니다. 

 

사이드로 콘과 달걀찜이 나오는데 달걀찜은 금방 익어서 쭈꾸미를 먹을 때쯤에는 달걀말이가 되어있더군요. 

 

 

 

닭갈비 맛집

기본 반찬으로 감자조림, 숙주나물, 김치가 나옵니다.  

 

주꾸미 제육볶음 다 먹고 후식으로 밥도 볶아 먹었는데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안 찍었네요. 

친절하신 직원분이 야무지게 볶아주신 볶음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쭈꾸미 제육볶음 양념이 맛있어서 그렇겠지요. 

 

막걸리가 정말 맛있다고 했더니 친절한 직원분께서 사장님이 막걸리에 정성을 아주 많이 들이신다고 귀띔을 해주셨습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닭갈비가 먹고싶으시다면 한식당 타봄 Ta bom 기억하세요! 

 

주차장 없음
막걸리 맛있는 한식당
닭갈비 맛집
깔끔하고 직원분이 친절하심

 


 

제 개인적인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공감과 구독으로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