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캐나다

[AdSense] 드뎌 애드센스 메일 받았어요!!!

by 맛키 2022. 3. 18.
반응형

애드센스 메일
Google AdSense

 

 

구글에서 애드센스 메일을 보냈어요! 

 

좋은 일은 나누면 두배가 된다죠? 

먼저 저를 찾아주시는 이웃님들과 먼저 나누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방문 그래프

 

 

3월 2일 블로그를 오픈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첫 포스팅을 올렸어요. 

3월 4일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앗, 실수로 애드센스를 신청했네요 ^^;

3월 17일 구글에서 "축하해! 여기 애드센스~ " 

 

 

소중한 저의 구독자분 50명의 글을 매일 읽으면서 웃기도 하고 때로는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다시 확인해보니.. 음.. 49명이네요 ^^;  

한분은 어디 계신지요.

 

 

매일 1~2개씩 포스팅해서 30개 되는 날 받았네요.

처음 티스토리 사용법을 몰라 1주일 날밤 새면서 공부 했다는 믿거나 말거나에요. 

애드센스 받은 게 조금 신기하기도 하고 얼떨떨하기도 해요.  

 

 

이제 애드센스 공부 좀 해야겠어요. 

매일 뭔가를 배우네요. 

조만간 똑똑해 질거 같아요. 

지금처럼 이웃님들의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당근과 채찍으로 주세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근데 말이죠..

tagging 은 어찌 하나요?? 

 

 

애드센스 팁
Google AdSense

 

 

공감과 구독으로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댓글